TALK with SPI

?SPI Wednesday Market Update #74
 SPI Wednesday
Market Update #74
#Weekly Pick

구글 캠퍼스의 새로운 기준 _ 직주근접 오피스
구글의 새 오피스 개발 계획이 공개됐다. 구글 본사가 위치한 캘리포니아주 마운틴 뷰 시청은 지난 9월 중순 구글이 시에 신청한 새 오피스 건설 계획을 발표했다. ‘구글 미들 필드 파크’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 프로젝트는 산타클라라밸리 교통국 (VTA) 경전철의 미들 필드 역 인근 부지 면적 40에이커(16만 1,874제곱미터)에 조성된다. 구글 본사에서 약 5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추가로 오피스를 짓는 것이다. 오피스 빌딩 4개동과 주거용 빌딩 6개동, 상업시설, 스포츠 경기장, 주차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최대 1,850가구의 주택이 공급될 예정이다. 약 3,500명 정도 거주할 수 있는 규모다. 고로 구글의 이 프로젝트는 호주 부동산 개발업체 ‘렌드리스’와 함께 추진된다고 한다.

#Investment
#Fund
#Development
#Office
#Retail
#Hotel & Leisure
#Logistics
#IDC
#Player
#SPI JOBS
<1> 국내 주요 디벨로퍼 사업개발 팀장  

<2> 국내 주요 디벨로퍼 상품개발팀(도시) 매니저 
<3> 국내 주요 디벨로퍼 재무팀 매니저   

#SPI TV
?’SPI TV’는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상업용 부동산 콘텐츠 전문 채널입니다. 
공간 및 공간 콘텐츠에 집중하여 다양하고 재미있는 내용을 전하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으로 새로운 소식과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SPI PODCAST
? NEW EPISODE ?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가 서울경제 고병기 기자와 함께 다양한 상업용 부동산의 세계를 살펴봅니다. 지금 최신 에피소드를 만나보세요.
iTunes
팟빵

‘더 도어(The Door)’는 ‘SPI’가 국내 최고의 경제지 매일경제’와의 협업을 통해 운영하는 ‘스페이스 커머스’시장 큐레이션 미디어입니다. 매일경제의 엄선된 전문 콘텐츠와 ‘더 도어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시장 트렌드와 새로운 인사이트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더 도어’에서 ‘스페이스 커머스’ 시장에 대한 생각을 공유할 필자를 모집합니다. 공간, 개발, 도시, 상업용 부동산 등 시장에 관련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싶으신 분께서는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뉴스 제보 / 제휴 문의 / 필자 지원: contact@seoulpi.co.kr
‘SPI Wednesday Market Update’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시장의 콘텐츠를 엄선하여 제공합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시장을 좀 더 자세히 읽어보세요.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해당 메일을 주변에 공유해 주세요.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
contact@seoulpi.co.kr
서울시 종로구 종로5길 7, 16층 02-6226-7112

수신거부

NEWSLETTER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