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금융그룹 1호 상장 리츠가 본격적인 IPO 공모 절차를 밟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계열 운용 및 증권사를 앞세워 기관 및 개인투자자 대상 마케팅과 세일즈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금리, 인플레이션 이슈 등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시장 상황에서 1차 목표는 잡음 없는 공모 절차 완주입니다. 상장을 넘어 2차 혹은 궁극적 지향점도 있죠. 바로 KB스타리츠의 주주가치 제고입니다. 사실 투자자 모집이야 한 달 가량의 레이스로 끝나지만 상장 후 영속성을 감안하면 더욱 힘을 쏟아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는 ‘KB’란 브랜드를 달고 있는 굴지의 금융그룹 특성상 레퓨테이션(평판) 측면에서의 중요성도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KB증권이 KB스타리츠의 실권주 발생 시 모두 떠안고 장기간 보유하는 카드 역시 주주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장치 중 하나입니다. 이와는 별도로 상장 후 KB스타리츠가 주주가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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