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日 최초로 싱가포르에 상장한 DHLT가 보여준 스폰서의 힘

2022. 07. 13 · 이준원
0

싱가포르거래소(SGX)에 상장된 리츠들은 싱가포르 내의 자산들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중국, 호주, 한국 등 전 세계의 자산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거래소 중에서 연 평균 배당률 및 투자 성과가 가장 높은 SGX 리츠의 최신 소식을 매월 전달해 드립니다. 리츠섹터별 투자성과, 배당률 등의 정보와 더불어 각 리츠회사의 CEO 또는 IR 담당자들과의 인터뷰 내용을 제공합니다.

 

👉 싱가포르 리츠 플러스 모아보기

다이와 하우스 로지스틱스 트러스트(DHLT·Daiwa House Logistics Trust)는 아시아 전역의 물류센터에 투자하는 전략을 가지고 싱가포르거래소(SGX)에 상장했다. DHLT는 일본에 있는 현대적인 물류자산 14개를 가지고 2021년 11월에 SGX에 상장되었고, 메인 스폰서는 일본 도쿄증권거래소(TSE)에 상장되어 있는 일본에서 가장 큰 부동산 개발 및 투자 기업 중 하나인 다이와하우스공업(Daiwa House Industry)이다. 2022년 5월말 기준으로 시가총액은 약 5,000억원, 배당율은 6.3%이며 레버리지 비율은 38.2%이다.     -스폰서에 대해 소개를 부탁한다 “DHLT의 스폰서인 다이와하우스공업은 1955년에 설립되었고 일본에서 가장 큰 부동산 개발 및 투자기업 중 하나다. 최근에는 물류 자산 투자에 집중하고 있다. 일본 도쿄증권거래소(TSE)에 상장되어 있으며 시가총액은 240억달러 규모이다. 다이와하우스공업은 일본에서만 300개 이상의 물류 자산 개발을 완료했거나 개발 중에 있다. 특히 최근에는 동남아시아의 강력한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이 지역의 물류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