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亞 부동산 디지털화 선도하는 ‘APAC Realty’

2022. 05. 11 · 이준원
0

싱가포르거래소(SGX)에 상장된 리츠들은 싱가포르 내의 자산들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중국, 호주, 한국 등 전 세계의 자산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거래소 중에서 연 평균 배당률 및 투자 성과가 가장 높은 SGX 리츠의 최신 소식을 매월 전달해 드립니다. 리츠섹터별 투자성과, 배당률 등의 정보와 더불어 각 리츠회사의 CEO 또는 IR 담당자들과의 인터뷰 내용을 제공합니다.

 

👉 싱가포르 리츠 플러스 모아보기

APAC Realty 개요 APAC Realty는 2013년 7월 15일 Realty Partners Group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다. 2017년 9월 싱가포르거래소(SGX)에 상장하면서 지금의 APAC Realty로 사명을 바꾸었다. APAC Realty는 ERA의 브랜드로 부동산 어드바이스 및 중개 서비스와 프랜차이즈 서비스 및 교육·평가·기타 서비스 등 부동산 분야에서 3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ERA 마스터 프랜차이즈 권리를 보유하고 있고 콜드웰 뱅커에 대한 싱가포르 마스터 프랜차이즈 권리도 보유하고 있다. APAC Realty의 최고경영자(CEO)를 맡고 있는 마커스 추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소개를 부탁한다 “2021년 7월 1일부터 APAC Realty의 CEO를 맡고 있다. 이전에는 APAC Realty의 자회사인 ERA Realty의 Chief Operating Officer(COO)를 역임했다. 1996년 ERA Realty의 부동산 매매 어드바이저로 입사해서 ERA Singapore와 ERA International에서 TOP 세일즈상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자기개발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