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지속가능한 사무실을 만드는 방법(feat. JLL)

2022. 01. 11 · 나혜수
0
✍ 에디터: 고병기 ※편집자주 : 코로나19 이후 일하는 방식과 업무 공간의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ESG가 중요한 화두로 대두되면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일하는 오피스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JLL이 지속가능한 오피스를 구축하기 위한 5가지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JLL이 최근 발간한 보고서 ‘5 ways companies are making offices more sustainable’의 주요 내용을 소개합니다. SPI에서  활동하고 있는 나혜수 씨가 정리했습니다.      “오늘날 직원들은 직원과 지역사회의 삶의 질을 높이는 회사에서 일하고자 하는 동기가 더 커졌습니다. 근로자들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조치를 원하며 고용주들이 그러한 목표를 지원해주기를 원합니다.” – JLL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연구책임자 로디 앨런(Roddy Allan) 이러한 현상은 특히 젊은 직원들에게서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JLL이 아시아태평양 지역(호주, 중화권, 인도, 일본, 싱가포르)의 사무직 근로자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