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nk Cheque는 비어 있는 공간에 스토리와 컨텐츠를 입혀 유의미한 자산으로 만드는 Space Writer입니다. ‘Meet the Difference’를 통해 우후죽순 생겨나는 새로운 공간들 속에서 눈에 띄는 공간, 오랜시간 유지되는 공간,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공간들이 가진 특별한 가치와 차별점을 바라보는 2030의 감성과 시선을 공유합니다.
👉 Meet the Difference 모아보기
“I said empty your mind. Be formless, shapeless like water… Now water can flow or it can crash. Be water my friend, like that.” (마음을 비우세요. 형태도 모양도 없는 물처럼 말이죠, 물은 흐를 수도, 부술 수도 있습니다. 물처럼 되세요.) 한 인터뷰에서 무도의 철학을 묻는 질문에 대한 이소룡의 답변입니다. 물은 담기는 용기에 따라, 상황에 따라 그에 맞는 형태가 될 수 있지만 그렇다고 그 본질이 변하지는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며 무도인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이야기했던 인터뷰입니다. 최근까지도 이 문장은 딱딱하고 틀에 박힌 사고가 아닌 물과 같이 유연한 마인드를 가지는 것이 좋다는 의미로 자주 인용되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영종도에 어반 부티크를 표방하는 ‘더 위크앤 리조트’가 오픈했습니다. ‘Be water my friend’라는 슬로건을 로비에 내걸은 […]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블랭크체크(Blank Cheque)는 스타로드자산운용에서 공간 및 컨텐츠 브랜딩을 위해 만들어진 별도 법인입니다.
온라인이 주가 되어가는 시대의 흐름 속에서 경쟁력을 잃어가는 오프라인 공간에 스토리와 컨텐츠를 입혀 보다 의미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갑니다. 기존 브랜드를 진단하여 리뉴얼 플랜 및 비주얼 브랜딩을 제공하거나 시장환경 및 트렌드를 고려한 아이덴티티 확립, 비주얼, 마케팅 등을 제안함으로써 공간에 대한 비전을 제시합니다.
Blank Cheque는 뉴스레터 ‘Kneets(knit your needs)’를 통해 사람들의 니즈에 맞는 공간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다각도의 관점에서 알아보고, 영감을 줄 수 있는 ‘Need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