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오프라인 공간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

2021. 08. 17 · 조민희
0

MZ세대가 주도할 디지털 중심 시대의 업무 환경은 어떻게 바뀔까?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로켓펀치‘와 결합된 분산 오피스 ‘집무실‘을 만드는 알리콘이 데이터로 풀어내는 미래의 업무 환경 이야기, 그 첫 번째 시리즈 ‘데이터로 만드는 업무 환경’

 

👉 데이터로 만드는 업무 환경 모아보기

*해당 콘텐츠는 8월 24일에 멤버십 전용 콘텐츠로 전환됩니다. 온라인에 비해 측정이 매우 어려운 오프라인 광고 오프라인 광고는 온라인 광고에 비해 정밀한 타겟팅이 불가능하고 측정도 어렵다. 최근 온라인 광고 시장이 오프라인 광고 시장을 앞지르기 시작한 것도 이로 인해 수년 전부터 예견된 일이다. 하지만 오프라인 광고는 아직도 분명 효과가 있다. 게다가 온라인 광고 시장이 커졌다는 이야기는 광고 단가가 높아졌다는 말도 되기 때문에 적절한 오프라인 광고는 큰 성장을 견인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오프라인 광고는 어떻게 해야 잘 할 수 있을까? 나는 그 방법은 아이러니 하게도 온라인 광고의 큰 장점인 ‘측정하기’를 최대한 가져오는 것이라 생각한다.   1층에 만들어지는 집무실 목동점 8월 말 오픈 예정인 집무실 목동점은 집무실 최초로 1층에 위치한다. 층고가 굉장히 높고 유리벽으로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