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동쪽으로 불어오는 바람과 이지스의 아시아 전략

2021. 07. 23·
고병기
0
지난 6월 상업용 부동산 시장조사업체 RCA(Real Capital Analytics)의 벤자민 초우 아시아 퍼시픽 시장 담당 리서치 헤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시야 넓히는 캐나다 투자자들(Canadian Investors Broaden Horizons in Asia Pacific)’이라는 글을 통해 지난 몇 년 간 아시아 부동산 투자를 확대하고 있는 캐나다 기관투자자들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벤자민 초우에 따르면 2019년까지는 캐나다 기관들의 해외 부동산 투자에서 미국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지만 2020년 이후 해외 부동산 투자의 절반 이상이 북미 지역 외에서 이뤄지고 있고, 특히 아시아의 경우 2015~2019년 사이 캐나다 기관의 해외 부동산 투자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10% 수준에 그쳤으나 2020년 이후에는 약 25%로 비중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2018년 이전까지는 아시아 지역에 투자하는 캐나다 기관이 한 해에 2~3곳 정도에 그쳤지만 2018년 이후에는 매년 최소 5곳이 아시아에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