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AEW가 아시아 리츠 시장의 M&A에 주목하는 이유

2021. 07. 19·
고병기
0
미국계 글로벌자산운용사인 AEW는 최근 국내 기관투자자들과 아시아 리츠 시장의 인수합병(M&A) 기회에 베팅하는 투자 상품 출시를 논의하고 있습니다. 소위 기업에 이벤트가 발생하는 때를 노려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이벤트 드리븐(Event- Driven)’ 전략입니다. 최근 아시아 리츠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상장 리츠나 리츠를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투자 기회를 포착하겠다는 겁니다. 이를테면 리츠 간의 M&A나 프리 IPO, 기업들이 보유한 자산을 공모 상장 리츠로 만들거나 상장 리츠를 인수해 상장폐지 하는 이벤트 등이 발생할 때가 투자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휴자산이 많은 기업 중에서 향후 리츠에 매각할 가능성이 있는 곳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전략입니다. 늘어나는 아시아 리츠 시장의 M&A 실제 최근 아시아 리츠 시장에서는 M&A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리츠 시장을 가지고 있는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