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인터뷰]김시온 TPZ 대표와 정정원 시너지타워 대표가 만났을 때

2021. 07. 18·
고병기
0

매일 사람을 만나고 기록하는 일을 합니다. 오늘 만난 사람을 기록하는 건 누군가의 오늘이 누군가의 내일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만난 사람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2주에 한번씩 일요일 아침 뉴스레터 ‘고병기의 Come today and Stay tomorrow’를 통해 제가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병기의 Come today and Stay tomorrow 모아보기

※해당 콘텐츠는 7월 21일에 멤버십 전용 콘텐츠로 전환됩니다. 여섯번째 이야기_김시온 TPZ 대표와 정정원 시너지타워 대표가 만났을 때 우리가 사는 도시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디벨로퍼일 수도 있고 부동산자산운용사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두 인터뷰이도 각자의 위치에서 도시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입니다. 바로 성수동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김시온 TPZ 대표와 광주에서 성장해 수도권으로 진출한 정정원 시너지타워 대표입니다. 두 사람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래 팟캐스트로 대신합니다. 🎧공간을 바라보는 또 하나의 관점, 성수동 ‘팀포지티브제로’ 이야기(김시온 팀포지티브제로 대표) 🎧사람이 답이다. 인재 찾아 서울로 올라온 디벨로퍼(정정원 시너지타워 대표) 사실 예정된 인터뷰는 아닙니다. 지난 7월 16일 성수동에서 새로 문을 연 공간 ‘플라츠’에서 정정원 대표와 약속을 잡았고, 플라츠를 만든 김시온 대표를 같이 만났습니다. 참고로 정정원 대표는 팟캐스트를 듣고 가장 먼저 연락을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