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폐공장, 석유비축기지, 벙커는 어떻게 문화공간이 되었을까

2021. 07. 17·
블랭크체크
0

Blank Cheque는 비어 있는 공간에 스토리와 컨텐츠를 입혀 유의미한 자산으로 만드는 Space Writer입니다. ‘Meet the Difference’를 통해 우후죽순 생겨나는 새로운 공간들 속에서 눈에 띄는 공간, 오랜시간 유지되는 공간,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공간들이 가진 특별한 가치와 차별점을 바라보는 2030의 감성과 시선을 공유합니다.

 

👉 Meet the Difference 모아보기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는 글로벌 그룹 BTS가 메인으로 참여한 루이비통의 21 F/W 남성 패션쇼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된 이번 쇼는 앰버서더가 된 BTS와의 협업을 위해 특별 기획되어 영상, 촬영, 음악, 모델에 모두 한국인이 참여했습니다. 서울이라는 도시 속 다양한 움직임과 속도, 건축물, 선과 조형, 사람들과 그들의 시선 교환을 응축시켰다는 이번 쇼는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지 5일 만에 공식 영상은 535만 회, 백스테이지 영상은 3일 만에 237만 회를 기록하는 성공적인 결과를 냈습니다. 이번 쇼에 등장하는 20미터 높이의 스캐폴딩은 건축과 출신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직접 설계한 것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구조물과 함께 건축물의 계단, 벽 등의 건축 요소는 쇼의 중심이 되어 교차되는 시선들의 기준선이 되기도, 공간을 분할하며 영상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