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사진으로 보는 공간]이지스레지던스리츠 편입 예정인 ‘서교동 공유주거 복합시설’

2021. 07. 13·
고병기
0
최근 이지스자산운용은 ‘이지스레지던스리츠’에 서교동 공유주거 복합시설 개발자산의 수익증권이 편입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로써 이지스레지던스리츠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인천십정)에서 최근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한 공유주거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게 됩니다. 아울러 이경자 삼성증권 연구원은 “서교동 공유복합시설은 개발형 자산으로 인근 인프라와 입지를 고려할 시 상장리츠에서 찾기 힘든 캐피탈 게인(capital gain)을 추구할 수 있다”고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서교동 프로젝트는 이지스자산운용과 네오밸류, 로컬스티치, 바로고의 공유키친 ‘도시주방’이 함께 참여하고 있는데요. 2023년에 준공 예정인 서교동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참고로 이 프로젝트와 관련해서는 팟캐스트에서도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습니다. 🎧디벨로퍼+운용사+운영사가 서교동에서 뭉친 이유(김수민 로컬스티치 대표, 공석현 이지스자산운용 과장, 이영재 네오밸류 본부장)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