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中 아울렛몰에 투자하는 싱가포르의 ‘Sasseur REIT’

2021. 07. 12·
이준원
0

싱가포르거래소(SGX)에 상장된 리츠들은 싱가포르 내의 자산들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중국, 호주, 한국 등 전 세계의 자산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거래소 중에서 연 평균 배당률 및 투자 성과가 가장 높은 SGX 리츠의 최신 소식을 매월 전달해 드립니다. 리츠섹터별 투자성과, 배당률 등의 정보와 더불어 각 리츠회사의 CEO 또는 IR 담당자들과의 인터뷰 내용을 제공합니다.

 

👉 싱가포르 리츠 플러스 모아보기

Sasseur REIT 개요 Sasseur REIT는 아시아 최초로 아울렛몰을 자산으로 상장된 리츠로 중국의 충칭·허페이 및 쿤밍에 소재한 4개의 프리미엄 아울렛몰을 운영하고 있다. Sasseur REIT는 부동산 자산뿐 아니라 중국에서 급성장하는 소매업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투자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메인 스폰서인 Sasseur Cayman Holding가 100% 소유한 자산운용사(Sasseur Asset Management)가 리츠를 운영하고 있다. 2018년 3월에 SGX에 상장했으며 2021년 6월 말 기준 Sasseur REIT의 시가총액은 약 9,920억원 수준, 연평균 배당률은 약 7.3%다. 한국의 메리츠화재 및 메리츠캐피탈이 메인 스폰서에 이은 Sasseur REIT의 2대 주주로 참여하고 있어 한국과도 인연이 깊다. 아래는 Sasseur REIT 최고경영자(CEO)인 앤써니 앙과의 인터뷰다.   Q. 본인 소개를 해달라 “영국 런던에 있는 임페리얼 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고 싱가포르 Economic Development Board(EDB)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으며 북미 총괄책임자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