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판교 알파돔에서 일어나고 있는 지각변동과 미래

6-3구역 지분 내놓은 미래에셋대우, 판교서 보폭 넓히는 교직원공제회
2021. 07. 08·
고병기
0
판교 알파돔은 현재 공사가 한창입니다. 6-1구역과 6-2구역 오피스 빌딩과 7-1구역과 과거 주차장으로 쓰이던 부지 오피스텔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이 프로젝트들이 준공되면 지난 2007년말 사업 시작 이후 15년 이상 걸린 장기 프로젝트가 마침내 마무리되게 됩니다. 이처럼 눈으로 보이는 변화뿐만 아니라 물밑에서도 많은 변화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6-3구역 미래에셋대우가 소유하고 있는 지분이 매물로 나왔고, 판교 알파리움타워 투자자 구성 변동이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6-3구역 지분 파는 미래에셋대우, 판교서 보폭 넓히는 교직원공제회 최근 판교 알파돔 6-3구역을 소유하고 있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투자자 중 한 곳인 미래에셋대우 지분을 매각하기 위해 쿠시먼앤드코리아와 폴스트먼앤아시아를 자문사로 선정했습니다. 지난 2018년 초 준공된 6-3구역은 준공을 앞두고 미래에셋자산운용이 행정공제회로부터 인수했으며, 행정공제회와 미래에셋대우가 투자자로 들어가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모빌리티 등 카카오 계열사와 HP등이 쓰고 있는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