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사진으로 보는 공간]간삼생활디자인이 선보인 동네 빵집 ‘몽꺄도’

2021. 07. 01·
고병기
0
‘간삼생활디자인’이 오늘(7월 1일)에 문을 연 동네빵집 ‘몽꺄도(MON CADEAU)’에 다녀왔습니다. 간삼생활디자인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간삼건축의 계열사입니다. 2018년에 설립되었는데요. 모듈러 주택을 만들고,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제안하는 회사인데요. 얼마 전 이윤수 간삼생활디자인 대표님과 팟캐스트 녹음을 했습니다. 녹음 당시 간삼생활디자인에서 카페를 연다는 이야기를 듣고 건축설계사무소가 여는 카페는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간삼생활디자인이 선보인 카페 몽꺄도는 신당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간삼건축 본관 바로 옆에 붙어 있는 별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몽꺄도는 프랑스어로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뜻입니다. 이 대표는 몽꺄도가 동네빵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합니다. 카페가 문을 여는 시간은 아침 8시입니다. 동네빵집 치고는 이르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간삼건축 직원들이 많이 이용할 것으로 보고 일찍 열기로 했다고 합니다. 실제 9시 조금 넘어서 방문을 했는데 카페 안이 사람들로 꽤나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