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블랙스톤·브룩필드도 뛰어든 美 리츠 M&A 시장, 역대 최대 규모 전망

2021. 06. 28·
고병기
0
오늘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 ‘리츠 위클리’에서는 글로벌 리츠 시장의 M&A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3주 전 일본의 인베스코 오피스 제이 리츠 M&A 관련 소식을 비롯해 최근 들어 글로벌 리츠 M&A 소식을 자주 전해드리게 되네요. 그만큼 리츠 시장의 M&A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는 얘기겠죠. 실제 코로나19 이후 직격탄을 맞았던 리츠 주가가 백신 보급 이후 빠르게 회복되면서 최근 리츠 M&A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글로벌 리츠 M&A 시장의 현황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JLL이 지난 22일 발간한 미국 리츠 시장 M&A에 대한 보고서인데요.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들어 현재까지 미국 리츠 M&A 거래 규모는 700억달러에 달합니다. 역대 최대치였던 2006년 M&A 규모가 1,003억달러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역대 최고치를 넘어설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츠 M&A가 이처럼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