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맹그로브 신설’을 다녀왔습니다

진화하는 코리빙 공간
2021. 06. 23·
고병기
0
제목 그대로입니다. 얼마 전 우연히 신설동 역을 지나다가 ‘맹그로브 신설’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지난 21일 조강태 MGRV 대표님께 부탁을 드려서 오는 7월 1일 오픈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맹그로브 신설을 둘러보고 왔습니다. MGRV가 두번째 선보이는 코리빙 공간 맹그로브 신설을 소개합니다. 사실상 1호점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작년에 선보인 ‘맹그로브 숭인’의 경우 총 24실로 일종의 쇼룸이자 테스트베드 성격이 강했기 때문입니다. 실제 MGRV는 맹그로브 숭인을 운영하면서 경험한 것들을 맹그로브 신설에 많이 녹여냈습니다. 아울러 규모도 키웠죠. 맹그로브 신설은 총 311실입니다. 두 명이 함께 살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총 410명이 거주할 수 있다고 합니다. MGRV는 앞으로 맹그로브 신설과 같은 대규모 시설을 선보일 계획인데요. 대형화는 비용과 운영 효율 등을 고려한 결정입니다. 맹그로브 신설은 기존에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