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CBRE가 보는 아시아 ‘라이프 사이언스’ 시장의 전망

한국에서 주목해야 할 곳은 판교와 마곡
2021. 06. 19·
고병기
0
‘라이프 사이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월스트리트저널(WSJ)와 블룸버그통신에서도 코로나19이후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라이프 사이언스에 대한 투자가 크게 늘어난 점을 주목했죠. 미국의 라이프 사이언스 리츠인 ‘알렉산드리아 리츠(Alexandria real estate equities)’ 주가도 많이 올랐습니다. 📝‘라이프 사이언스’ 뜨자 주목받는 보스턴 📝[SPI’s View]데이터센터 다음은 ‘라이프사이언스’ 이런 가운데 최근 CBRE가 아시아태평양 라이프 사이언스 시장의 투자 기회를 조망한 리서치 보고서가 발간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목은 ‘A NEW ERA OF LIFE SCIENCES GROWTH_Opportunities for Occupiers and Investors’ 인데요. 먼저 아시아태평양 라이프 사이언스 시장의 잠재력에 대한 부분입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인구의 6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빠르게 인구가 성장하고,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지역이기도 하죠. 그런데 이 지역의 의료비 지출은 아직 국내총생산(GDP)의 6% 정도로 낮습니다. 미국은 17%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