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여의도 파크원이 ‘그레이프 라운지’를 찾은 이유

박래익 그레이프 대표 인터뷰
2021. 06. 19·
고병기
0
최근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2’의 라운지 공간을 운영할 회사를 뽑기 위한 입찰이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 ‘그레이프’가 라운지 운영사로 선정됐는데요. 그레이프는 파크원 타워2 22층 절반 정도인 전용면적 약 500평 정도되는 공간을 라운지로 운영하게 됩니다. 📝콘텐츠 키우는 이지스자산운용 ‘그레이프’에 투자 파크원 타워2가 라운지 공간을 마련하는 것은 입주사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한 차원입니다. 입주사들에는 라운지와 같은 편의시설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들어 기업들이 인재 영입에 공을 들이면서 건물주들도 기업들의 인재 영입을 돕기 위해 MZ세대와 같은 젊은층이 좋아할만한 공간을 마련하려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뉴욕 맨해튼 파크애비뉴에 위치한 유서 깊은 빌딩 ‘시그램빌딩’을 예로 들어볼까요. 1958년에 준공된 시그램빌딩은 최근 대대적으로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으로 사용되는 약 3,250㎡에 달하는 주차장 공간을 ‘시그램 플레이그라운드(Seagram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