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콘텐츠 키우는 이지스자산운용, ‘그레이프’에 투자

2021. 06. 16·
고병기
0
이지스자산운용이 공간 콘텐츠를 가진 기업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습니다. 이지스운용이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공유 라운지를 표방하는 ‘그레이프’에 투자했습니다. 이지스운용은 그레이프에 앞서 로컬스티치에도 투자를 했는데요. 특히 이지스운용은 로컬스티치에 단순히 투자자로 참여한 것을 넘어 이지스운용이 개발하는 공간의 기획과 운영까지 맡길 계획입니다. 현재 이지스운용이 서교동과 가로수길에서 준비 중인 프로젝트에 로컬스티치가 함께 참여하고 있죠. 이지스운용이 로컬스티치에 투자하고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을 보면 엑셀러레이터나 벤처캐피탈(VC)이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모습이 떠오릅니다. 이지스운용이 보유한 공간을 기반으로 업을 영위하는 회사들의 성장을 돕겠다는 생각이 보이기 때문이죠. 단순히 임대인-임차인 관계에서 벗어나 공간 콘텐츠를 가진 회사들의 성장을 돕고 함께 성장하겠다는 생각이 바탕에 깔려있는 겁니다. 로컬스티치와 마찬가지로 향후 그레이프도 이지스운용이 개발하는 공간이나 보유 중인 자산에서 협업하는 사례가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함께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