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뉴욕의 디벨로퍼들]②실버스타인 프로퍼티즈(Silverstein Properties)

인생 최고의 딜이자 가장 험난했던 '월드 트레이드 센터(WTC)'
2021. 06. 18·
토마스 유
0

👉 뉴욕의 디벨로퍼들 모아보기

  뉴욕의 대표적인 디벨로퍼를 꼽으라고 한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있다. 바로 뉴욕 다운타운 FiDi(Financial District)의 월드트레이드센터(WTC·World Trade Center) 소유자인 실버스타인 프로퍼티즈(Silverstein Properties)의 창업자이자 회장인 래리 실버스타인(Larry Silverstein)이다. 그는 1931년 브루클린에서 태어나 올해로 90세인데도 여전히 회사를 거의 매일 출근하고 여러 대형 프로젝트 현황을 계속 챙기고 있다.  7 WTC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그를 볼 때 마다 에너지가 넘쳐보였고 여전히 샤프했다. 그와 밀접하게 일하는 최고경영자(CEO)인 마티 버거(Marty Burger)에게 어떻게 저 나이에 저렇게 활력이 넘치냐고 물어본 적이 있다. 실버스타인은 매일 아침 수영을 하고 자녀들과 조찬을 한 다음 회사로 걸어와 늘 기쁜 마음으로 회사 직원들을 자식처럼 아끼며 일한다고 했던 기억이 난다. 그는 회사는 가족의 일원이기에 늘 가꾸고 사랑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인지 실버스타인 프로퍼티즈는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