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체스터톤스는 왜 생활형숙박시설 운영업에 뛰어들었나(신유섭 체스터톤스 호텔앤드레지던스 대표)

2021. 06. 13·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
0

고병기 기자와 함께 알아보는 상업용 부동산의 세계. 우리가 일하는 오피스, 소비하는 쇼핑몰, 휴식을 취하는 호텔 등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세계와 이를 움직이는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모든 에피소드 듣기

프라임감정평가법인은 감정평가업계에서는 독특한 곳으로 꼽힙니다. 대부분의 감정평가회사들이 공시업무와 같은 정부의 발주를 받아 진행하는 업무 비중이 크고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는 능동적인 역할을 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런데 프라임은 일찌감치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역할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왔죠. 프라임은 2008년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회사인 DTZ와 제휴해 감정평가 업무뿐만 아니라 대형 부동산 매각 및 매입 자문, 컨설팅 등의 업무로까지 영역을 확대했으며, DTZ와의 제휴가 종료된 후에는 현재 영국 기반의 부동산 서비스사 체스터톤스와 제휴를 맺고 활동을 하고 있죠. 프라임과 체스터톤스는 최근 프롭테크와 코워킹 스페이스, 생활형숙박시설 부문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속초에 들어서는 생활형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 위탁운영을 맡는 등 관련 사업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신유섭 체스터톤스 호텔앤드레지던스 대표님을 모시고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호텔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