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파이프라인 다변화한 ‘ESR켄달스퀘어리츠’

경쟁력 있는 가격에 첫 외부 자산 편입
2021. 06. 11·
고병기
0
한국을 대표하는 물류센터 리츠인 ‘ESR켄달스퀘어리츠’가 처음으로 외부 자산을 편입했습니다. 스폰스 물량뿐만 아니라 외부 파이프라인 다변화를 통해 더욱 탄탄한 성장 스토리를 써 나갈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ESR켄달스퀘어리츠는 지난 10일 ‘용인 BRIC’ 복합물류센터를 1,036억원에 편입했다고 밝혔습니다. ESR켄달스퀘어리츠의 12번째 자산입니다. 매입가 기준 캡레이트는 4.5% 수준입니다.   용인 BRIC은 물류센터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인 용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용인 BRIC에서 서울 강남권까지는 약 1시간 30분여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ESR켄달스퀘어리츠는 이번 용인 BRIC을 인수함으로써 용인 지역에만 4개의 물류센터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아울러 용인 BRIC은 공실률이 제로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나오고 있는 자산입니다. 주요 임차인은 맥도날드 식자재 업체인 엠즈푸드시스템 입니다. 이번 인수로 ESR켄달스퀘어리츠 포트폴리오의 총 연면적은 73만 제곱미터로 늘어나고, 매입가 기준 자산가치는 1조 5,000억원에 육박했습니다. 이경자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