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째깍악어’가 생각하는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미래

우미건설·이지스자산운용이 투자한 째깍악어
2021. 06. 08·
고병기
0
오프라인 비즈니스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가 성장하면서 기존 문법대로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영위하기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지난해부터 전 세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면서 큰 변화를 몰고 오고 있는 코로나19는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변화를 더욱 촉진시키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융합을 비롯한 다양한 시도가 나타나고 있지만 그 누구도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미래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명확한 답을 제시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혼란스러운 시기에도 오프라인 비즈니스는 진화하고 있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보여주는 곳도 있습니다. ‘째깍악어’도 그런 곳 중에 하나입니다. 째깍악어는 아이 돌봄 앱으로 시작해 오프라인 공간으로 확장하고, 최근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융합을 통해 비즈니스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에서 지금까지 쌓아온 역량과 경쟁력도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째깍악어는 최근 우미건설로부터 투자를 받았는데요. 앞서 째깍악어는 이지스자산운용으로부터도 투자를 받았죠. 우미건설과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