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사회문제 해결 위해 신사업 진출하는 日 부동산회사

2021. 06. 07·
고병기
0
최근 일본에서는 미쓰이 부동산, 미쓰비시지쇼 등 대형 부동산 회사들이 신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사내벤처를 만들고 있는데요. 일본 부동산 회사들이 만드는 사내벤처는 어떤 게 있을까요? 고령화 사회에 대비하는 ‘도큐 부동산’ 최근 ‘도큐 부동산 홀딩스’가 처음으로 사내벤처를 만들었습니다. 지난 2019년 사내벤처 제도를 도입한 이후 이번에 처음으로 사업화를 하게 된 겁니다. 회사 이름은 ‘TQ 커넥트(TQ Connect)’ 입니다. TQ 커넥트는 ‘모든 사람이 인터넷에 연결되는 사회를 실현한다’를 기업 이념으로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자들도 쉽게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데요. 올 가을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특히 도큐 부동산 내 시니어 주택을 개발하는 사업부, 고령자를 위한 스포츠 교실을 운영하는 도큐 스포츠 오아시스와 연계하여 고령자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는 데 주력할 방침입니다.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