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블랙스톤의 ‘먼데이 모닝 미팅’을 아시나요?

2021. 06. 07·
고병기
0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월요일에는 주간 회의로 일주일을 시작하는 회사가 많죠. 제가 아는 한 부동산자산운용사도 월요일에 집중적으로 회의를 합니다. 가끔 회의에 참석하시는 분들과 이야기를 해보면 월요일 회의가 끝나면 진이 빠질 정도로 치열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저도 월요일에는 가급적이면 그 회사 임원분들께 전화를 안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월요일을 치열한 회의로 시작하는 곳이 여기만은 아닌가 봅니다. 글로벌 대체투자운용업계 1위인 ‘블랙스톤’ 아시죠? 블랙스톤에도 그 유명한 월요일 회의가 있습니다. 바로 블랙스톤의 ‘먼데이 모닝 미팅(Blackstone Monday Morning Meeting)’ 입니다.   블랙스톤은 매주 월요일 아침 미국 뉴욕 맨해튼 파크애비뉴에 위치한 본사(345 Park Avenue)의 창문이 없는 회의실에서 회의를 엽니다. 뿐만 아니라 화상 회의로 전 세계 직원들을 연결해 최근 투자 동향을 논의하는데요. 전 세계 직원들이 뉴욕 시간에 맞춰 참여합니다.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