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하인즈’가 목조 오피스를 짓는 이유

2021. 06. 03·
고병기
0
미국 휴스턴의 디벨로퍼로 시작해 글로벌 부동산투자회사로 성장한 ‘하인즈(Hines)’에 대해 몇 차례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하인즈는 올해 초 한국에 투자팀을 갖추면서 국내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곳인데요. 하인즈가 목조 오피스를 짓고 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하인즈는 목재를 사용한 오피스를 개발하기 위해 T3라틑 프로토 타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T3는 ‘Timber, Transit and Technology’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미래를 위해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건물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T3는 재생가능한 자원을 활용하기도 하죠. 최근 상업용 부동산 투자 시장에서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ESG와도 연결됩니다. 또한 하인즈는 목조 오피스가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길 원하는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공간을 제공할 수도 있다고 강조합니다.  하인즈는 지금까지 미국, 캐나다, 호주 등에서 T3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점차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인즈뿐만 아니라 최근 일본에서도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