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프롤로지스가 힘 싣는 ‘Prologis Urban’

더 빠르고, 더 가까워지는 물류센터
2021. 06. 02·
고병기
0
전 세계 물류센터 투자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프롤로지스’. 모든 물류센터 투자자들이 프롤로지스의 움직임을 주목하고 있죠. 최근 프롤로지스와 관련한 소식을 한번 알아볼까요? 프롤로지스는 오는 2023년 일본 하네다 공항 근처에 도시형 물류센터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프롤로지스는 라스트마일 물류센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프롤로지스 어반(Prologis Urban)’이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죠. 일본에서도 2020년부터 프롤로지스 어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에 하네다에 선보이는 프롤로지스 어반은 일본 내 네번째 도시형 물류센터 입니다. 이전까지 프롤로지스는 일본에서는 주로 고속도로와 가까운 교외 지역에 10만 제곱미터가 넘는 대형 물류센터 약 100동을 개발해 왔지만 앞으로는 도시형 물류센터 확대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프롤로지스는 이미 3년 전부터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는 도시형 물류센터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일본은 미국과 영국을 제외하고는 프롤로지스가 가장 빠르게 도시형 물류센터를 확장하고 있는 지역이라고 합니다.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