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MGRV는 왜 ‘와디즈’에서 집을 소개할까

MGRV의 두번째 프로젝트 '맹그로브 신설'
2021. 05. 24·
고병기
0
코리빙 하우스를 운영하는 MGRV가 최근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에 2호점을 선보이면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집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와디즈에서 임대주택을 소개하는 경우는 드문 일인데요. 아니,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조강태 MGRV 대표님께 이유를 물어봤습니다. -MGRV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집을 소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는 7월 오픈하는 ‘맹그로브-신설’을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획이었습니다. 다양한 기간을 선택할 수 있게 만들어서 목적에 맞는 체험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코리빙을 경험하신 분들은 전체 고객 중에 0.1%도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주거 방식인만큼 낯설고 선택을 주저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한번 계약을 하면 6개월 혹은 1년 이상 선택을 돌이킬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주거를 구매해본 경험이 많지 않은 사회초년생이라면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