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日 럭셔리 리조트 ‘호시노야’까지 큐레이션 하는 ‘스테이폴리오’

2021. 05. 22·
고병기
0
앞으로 국내에서도 일본 럭셔리 리조트의 대명사인 ‘호시노야’와 최고급 호텔 브랜드인 ‘아만’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머무름 만으로 충분히 여행이 되는 숙소를 선별해서 소개하는 파인 스테이 예약 플랫폼 ‘스테이폴리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호시노야와 아만을 소개하고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호시노야와 아만을 국내 숙박 플랫폼에서 공식적으로 소개하는 건 스테이폴리오가 처음이다. 이상묵 스테이폴리오 대표는 최근 서울 프라퍼티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서 “호시노야와 아만 전 지점을 스테이폴리오에 연결해서 예약할 수 있게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 세계 곳곳에 숨어 있는 매력적인 숙소를 소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진 스테이폴리오에는 의미 있는 발걸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대표도 “호시노야와 아만은 스테이폴리오를 만들면서 꿈꿔왔던 브랜드”라며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었던 일”이라고 강조했다. *호시노야 리조트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