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도심 호텔 컨버젼 위해 다시 손잡은 SK D&D와 이지스

오피스로 바뀌는 티마크호텔 명동
2021. 05. 21·
고병기
0
SK D&D와 이지스자산운용이 도심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위해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SK D&D와 이지스운용은 서울 중구 충무로에 있는 ‘티마크호텔 명동’을 오피스로 컨버젼 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SK D&D와 이지스운용은 조만간 매입을 완료하고 내년 초에 착공을 시작해 2023년 7월께 준공할 예정이다. SK D&D는 오피스로 변경되는 티마크호텔 명동에 오피스 솔루션 ‘오피스 얼라이브(Office A’live)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 건물은 원래 오피스 건물을 호텔로 컨버젼한 것이다. 제이알투자운용은 2012년 원래 오피스 건물이었던 충무로타워를 인수해 호텔로 변경했고, 10여년 만에 다시 오피스로 변경하는 것이다. SK D&D와 이지스운용이 도심에 위치한 자산을 밸류애드 하기 위해 손을 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회사는 지난 2015년 수송동에 위치한 수송타워(현 수송스퀘어)를 인수해 수평 증측으로 건물 가치를 끌어올렸으며, 이후 모건스탠리에 매각했다. 또 2017년에는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