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안젤로고든 김태래 상무, 전무로 승진

2021. 05. 20·
고병기
0

‘알려드립니다’는 승진이나 이직, 사무실 이전 등 업계 소식을 전해드리는 코너입니다. 공간 비즈니스 업계에서 일하는 분들이 서로에 대해, 그리고 시장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하는 일에 도움이 되는 소식들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알려드립니다 모아보기

한국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활발한 투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안젤로고든김태래 상무가 전무로 승진했다. 영문 타이틀도 Co-Head of Korea Real Estate로 승급했다. 김태래 전무는 지난 2006년 안젤로고든이 한국에 진출할 당시 차상윤 안젤로고든 한국 대표와 함께 합류해 지금까지 함께 하고 있는 초창기 멤버다.

한국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주로 오퍼튜너스틱 투자 전략을 추구해온 안젤로고든은 지난 2006년 5억 1,000만달러 규모의 1호 펀드를 조성한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4개의 아시아 부동산 펀드를 조성해 한국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활발하게 투자하고 있다. 올해 준공 예정인 KB국민은행 명동 사옥 재개발과 옛 엘루이 호텔을 고급 주거 시설로 바꾼 펜트하우스청담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특히 최근에는 물류센터 개발 사업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아울러 코어 플러스 자금도 활용해 투자를 하고 있다.

*함께 읽어보세요!
📝코어 플러스로 외연 넓히는 안젤로고든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