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GRE파트너스, 대구 반달스퀘어 매각으로 첫 투자 회수

지방 리테일 밸류애드로 새 이정표 세워
2021. 05. 14·
고병기
0
GRE파트너스자산운용이 설립 후 처음으로 투자 회수에 성공했다. GRE파트너스는 지난 2018년 3월 처음으로 투자했던 대구 반달스퀘어(옛 삼성생명 빌딩)를 NH아문디자산운용에 매각했다. 3년 전 1,120억원에 매입했던 자산을 2,000억원에 팔았다. 연 수익률은 30%에 달한다. GRE파트너스는 첫 투자 회수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심어주게 된 것은 물론 임직원들도 자신감을 갖게 되어 운용사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어려운 상황에 처한 지방 리테일의 가치를 높여 매각에 성공한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지방 리테일 밸류애드로 첫 엑시트 성공 지난 2017년에 설립된 GRE파트너스는 리테일 전문 자산운용사를 표방한다. 리테일 전문 개발 및 컨설팅 업체인 브라이트유니온 출신의 송종헌 대표와 CBRE GI 출신의 강정구 대표가 공동 대표를 맡아 회사를 이끌고 있다. 주로 리테일 공간을 개선해 자산의 가치를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