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인터뷰]스타로드자산운용 이혜원 대표

2021. 05. 09·
고병기
0

매일 사람을 만나고 기록하는 일을 합니다. 오늘 만난 사람을 기록하는 건 누군가의 오늘이 누군가의 내일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만난 사람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2주에 한번씩 일요일 아침 뉴스레터 ‘고병기의 Come today and Stay tomorrow’를 통해 제가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병기의 Come today and Stay tomorrow 모아보기

※ 해당 콘텐츠는 2021년 5월 12일에 멤버십 전용 콘텐츠로 전환되었습니다. 첫번째 이야기_이혜원 스타로드자산운용 대표 첫 번째 인터뷰이는 스타로드자산운용의 이혜원 대표입니다. 이 대표와 스타로드운용은 지난 2021년 1월 13일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 뉴스레터를 통해서도 소개를 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설립 2년 만에 골드만삭스, 싱가포르투자청(GIC), 안젤로고든 등 내노라하는 유수의 외국계 투자자들과 함께 투자를 진행하고, 부동산자산운용업계에서는 드물게 여성 인력 비중이 높다는 점을 중심으로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스타로드자산운용이라는 이름이 독특하다. “랜드로드(Land-Lord)에서 기원한 이름이다. 토지에만 국한되지않고 확장하겠다는 의미로 스타로드(Star-Lord)라고 지었다. 로고를 보면 별로고가 완성되지 않고 지속적인 진행을 보여주는 모습이다. 스타로드는 자산에 추구하는 열정으로 많은 별들의 로드(Lord)가 되고 싶다.” -2019년 2월에 회사를 설립했는데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도 운용사들이 많이 생기면서 경쟁이 치열했다. 두려움은 없었나. “금융위기 때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