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치열한 강남역 상권에서 살아남는 법(황윤민 위치비앤씨 대표, 신지혜 STS개발 상무)

2019. 08. 04·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
0

고병기 기자와 함께 알아보는 상업용 부동산의 세계. 우리가 일하는 오피스, 소비하는 쇼핑몰, 휴식을 취하는 호텔 등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세계와 이를 움직이는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모든 에피소드 듣기

황윤민 위치비엔씨 대표, 신지혜 STS개발 상무

황윤민 위치비앤씨 대표는 20대 시절 성남에서 처음으로 창업을 했다. 이후 성남뿐만 아니라 강남역 인근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만들어가면서 업을 확장하고 있다. 강남역이나 종로 등을 자주 찾는 사람들에게는 익숙할 수 있는 까치양조장, 까치화방, 무월 무월식탁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신지혜 STS개발주식회사 사업개발1본부 상무 서울대학교에서 지리학 학사, 동대학교 한경대학원에서 도시계획학 석사 취득 후 서울 시정개발 연구원으로 근무했다. 이후 상업시설 분양을 주로 하는 개발회사를 통해 부동산 분야에 첫 발을 내디딘 후, 대형할인점을 주제로 한 석사논문을 인연으로
2006년부터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개발을 주력으로 하는 상업시설 전문 개발회사(STS개발)에 재직중이다. 다수의 대형마트, 멀티플렉스 리테일 복합시설들을 기획하고 개발했으며, 최근에는 소규모 리테일 개발과 주차장, 공유공간과 결합된 새로운 시설의 개발을 기획하고 있다. #리테일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