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한국의 하인즈를 꿈꾸는 마스턴 투자운용의 센터 포인트 프로젝트(홍성혁 마스턴투자운용 전무)

2019. 08. 14·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
0

고병기 기자와 함께 알아보는 상업용 부동산의 세계. 우리가 일하는 오피스, 소비하는 쇼핑몰, 휴식을 취하는 호텔 등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세계와 이를 움직이는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모든 에피소드 듣기

홍성혁 마스턴투자운용 전무

홍성혁 마스턴투자운용 투자운용2본부 본부장은 삼성물산 건설부문 해외영업본부에서 일을 시작했다.
당시 싱가포르에 근무하면서 외국계 회사를 많이 경험했고, 외국계 회사에서 한 번 일을 해봐야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한다.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코리아에서 투자 자문 서비스 업무를 했으며, 코람코자산신탁 리츠부문 투자2팀장으로 근무하기도 했다. 현재는 마스턴투자운용에서 투자운용2본부 본부장을 맡고 있다. 마스턴투자운용이 처음으로 따낸 국민연금 블라인드 펀드의 대표 펀드매니저기도 하다. 부동산 투자 및 운용 관련해서 약 17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약 3조원 규모의 리츠(REIT)와 부동산펀드(REF) 투자 및 운용 경험을 가지고 있다. #투자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