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글로벌&로컬을 잇는 성수동 공유 오피스 ‘헬로우 먼데이’

홍콩계 투자자 '스타프라퍼티'의 첫 서울 개발 프로젝트
2021. 05. 05·
고병기
0
성수, 공유 오피스의 천국 성수동은 공유 오피스의 천국이다. 강남 테헤란로 일대를 제외하면 가장 많은 공유 오피스가 밀집된 지역이기도 하다. 위워크를 제외하면 웬만한 공유 오피스 브랜드들은 다 성수동에 자리를 잡고 있다. 패스트파이브가 2개점(성수점, 서울숲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파크플러스도  2개점(성수점, 성수2호점)을 운영하고있다. 또 헤이그라운드도 성수 시작점과 서울숲점 등 2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플레이스캠프 성수, 카우앤독 등 여러 공유 오피스들이 성수동에 자리잡고 있다. 무색무취한 지식산업센터 사이에 들어선 이들 공유 오피스들은 성수동을 보다 다채롭고 매력적인 지역으로 만들어 준다. 이런 성수동에 또 하나의 특색 있는 공유 오피스가 곧 선을 보일 예정이다.   홍콩계 투자자 스타프라퍼티의 색다른 공유 오피스, ‘Hello Monday’ 바로 홍콩계 투자자 스타프라퍼티코리아가 개발하고 있는 공유 오피스 ‘헬로우 먼데이(Hello Monday)’다. 헬로우 먼데이는 ‘한 주의 시작을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