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Editor’s Memo]고급 주거 브랜드의 가치가 올라가는 이유

2021. 05. 04·
고병기
0
최근 A사가 B사의 고급 주거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최근 하이엔드 주가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가치가 높다고 판단했기 때문인데요. 실제 최근 강남을 중심으로 고가의 주거 분양 상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강남르피에드, 펜트힐논현, 펜트힐캐스케이드, 원에디션, 아츠논현, 반포리버파크 등. 스파나 루프탑바. 야외풀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평당 분양가가 아파트를 훨씬 웃도는 고급 주거 상품들 입니다. 이처럼 고급 주거 상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B사의 고급 주거 브랜드를 인수한 A사 대표님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건설사의 브랜드는 결국 매스티지* 마케팅에 적합할 뿐 소수의 하이엔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기에는 부족할 수 밖에 없다. 이는 미국이나 유럽 등 선진국의 고급 주거 브랜드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확인된 현상이다. 정확하게 말하면 선진국에서는 건설사 브랜드를 활용한 하이엔드 주거상품은 없다고 보는 것이 맞다. 최근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