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IMF 외환휘기가 부동산 금융시장에 남긴 것(전경돈 NP어드바이저스 대표)

2019. 09. 01·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
0

고병기 기자와 함께 알아보는 상업용 부동산의 세계. 우리가 일하는 오피스, 소비하는 쇼핑몰, 휴식을 취하는 호텔 등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세계와 이를 움직이는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모든 에피소드 듣기

전경돈 NP어드바이저스 대표

전경돈 NP Advisors, REPAN 대표는 한국외대에서 마인어과를 전공하고 건국대학교 부동산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건설회사 출신으로 사옥매각을 하는 중에 알게된 BHPK로 옮기면서 상업용 부동산 시장으로 입문하여 프라임 자산의 매입, 매각, 임대까지 두루 섭렵하였고 이후 ING RE와 CBRE GI의 자산운용 부문장, 투자 본부장, 펀드 매니저로 부동산금융의 주요 요직을 거치며 실무경험을 쌓았으며
건국대학교 부동산 겸임교수를 하며 후학 양성에도 힘썼다.

2013 년부터 2018 년 초까지 영국계 종합부동산 서비스회사인 세빌스코리아의 한국대표로 일하면서 오피스와 리테일뿐이 아니라 물류와 호텔 등 다양한 섹터에 도전하고 선두적으로 확장하였다. 현재, NP advisor 에서는 그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투자 및 개발 자문 프로젝트를 하고 있으며 REPAN 이라는 프롭테크 회사를 설립하여 4차산업기술을 통한 새로운 온라인 부동산 투자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리츠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