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서촌으로 체크인 합니다

수평 호텔에서 즐기는 서촌 여행의 기술 with 스테이폴리오
2021. 04. 18·
고병기
0
서촌에 다녀왔다. 서촌 방문 자체가 특별한 건 아니다. 서촌은 평소에도 자주 찾는 곳이다. 서촌에서 점심 약속을 잡기도 하고, 저녁도 종종 한다. 머리가 복잡할 때 가끔 혼자 산책을 하기도 한다.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동네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방문은 조금 달랐다. 여행을 다녀왔기 때문이다. 스테이폴리오가 서촌에 위치한 한옥 7곳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서촌유희’에서 하룻밤을 머물고 왔다. 이상묵 스테이폴리오 대표님께서 팟캐스트 녹음을 앞두고 한번 머물러 보면 어떻겠냐는 제안을 주셔서 다녀왔다. 가고 싶어도 예약을 할 수가 없어 가기 힘든 곳임을 알기에 평일이라 서촌을 충분히 즐기기에는 한계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다녀왔다. 서촌으로 체크인 합니다 서촌유희 체크인은 여느 호텔과는 다르다. 체크인부터 숙박, 식사까지 한 건물에서 해결할 수 있는 다른 호텔들과 달리 서촌유희는 체크인을 하는 곳과 머물며 쉬는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