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벨로퍼, 고객, 브랜드가 ‘브랜디드 레지던스’를 선보이는 이유 최근 한국에서도 부유층이 늘어나면서 ‘브랜디드 레지던스(Branded Residence)’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3년 전부터 브랜디드 레지던스를 표방하면서 주거를 공급하는 시행사들도 등장하고 있죠. 브랜디드 레지던스는 잘 알려진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설계와 서비스 등을 특화해 공급하는 고급 주거 시설을 의미합니다. 초창기에는 인지도가 높은 럭셔리 호텔 브랜드와 제휴해서 브랜디드 레지던스가 공급됐지만 최근에는 호텔 뿐만 아니라 디자인, 패션, 웰스, 골프, F&B, 자동차,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제휴한 브랜디드 레지던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SPI가 전해드린 Weekly Global Market Update에서도 패션 회사 디젤, 고급 자동차 회사 벤틀리와 제휴한 브랜디드 레지던스를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 브랜디드 레지던스는 디벨로퍼와 고객, 그리고 브랜드 모두에 이점이 있습니다. 우선 디벨로퍼는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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