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컨퍼런스콜을 통해 본 KKR의 행보

2021. 04. 15·
고병기
0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가 지난 13일(현지시간) 인베스터 데이 행사를 가졌다. KKR은 최근 한국 상업용 부동산 투자 시장에서도 활발하게 투자를 하고 있어 관심이 높은 곳이다. 인베스터 데이에서 발표한 주요 내용들을 살펴봤다. 우선 전반적인 실적 2018년 7월 1일부터 2021년 4월 6일 까지다. 자산 운용 규모 추이 (단위 : 10억달러) M&A를 제외한 유기적인 성장도 43% 달성했고, 최근 글로벌 아틀란틱을 인수하면서 자산 운용 규모가 2018년 대비 2배 가량 늘었다. 경쟁사 대비해서도 성장폭이 컸다. 부문별 운용 수수료 (단위 : 백만달러) 전 부문의 실적이 고르게 성장했다. KKR의 역사와 전략 KKR의 역사와 전략을 알 수 있는 흥미로운 그래프다. KKR이 어떻게 사업을 확장하면서 회사를 키웠고, 앞으로 무엇을 할지가 나와 있다. 코어 플러스 부동산 펀드와 아시아 테크 기업에 대한 투자를 준비하고 있는 게 눈에 띈다.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