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황에도 견고한 ‘브랜디드 레지던스(Branded Residence)’ 금리 인상과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로 고급 주택 시장도 타격을 입고 있지만 고급 호텔 브랜드와 제휴한 ‘브랜디드 레지던스(Branded Residence)’시장은 여전히 견고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세빌스에 따르면 작년 말 기준 미국에서는 200개 이상 사이트에서 3만 8,900개의 브랜디드 레지던스를 공급할 수 있는 개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는 2010년 대비 40% 증가한 수준입니다. 브랜디드 레지던스는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탁월한 편의시설을 제공해 구매자의 신뢰를 심어줍니다. 디벨로퍼도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활용해 주택을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통상적으로 브랜디드 레지던스는 평균 30%의 프리미엄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 입장에서도 라이선스 수수료를 받을 수 있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에 도움을 주는 등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브랜디드 레지던스는 일반적으로 호텔 브랜드와 부동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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