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코로나19와 오피스 빌딩의 진화

미쓰이 부동산의 '도쿄 미드타운 야에스'
2021. 04. 09·
고병기
0
코로나19가 오피스 시장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본사 오피스 면적의 감소, 분산 오피스의 확산 외에도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줄이기 위한 기술 도입도 확대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 새로 선보이고 있는 대형 오피스 빌딩에도 그러한 특징들이 뚜렷하게 나타난다.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쓰이 부동산의 오피스 미쓰이 부동산이 최근 도쿄역 인근에서 개발 중인 고층복합빌딩 프로젝트 이름을 ‘도쿄 미드타운 야에스(Tokyo Midtown Yaesu)’로 결정했다. 미쓰이 부동산이 도쿄 미드 타운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롯폰기와 히비야에 이어 3번째라고 한다. 도쿄 미드타운 야에스는 2022년 8월에 준공되는 지하 4층~지상45층 규모의 오피스, 상업시설, 호텔이다. 호텔은 일본에 처음 문을 여는 ‘불가리 호텔 도쿄’다. 도쿄 미드타운 야에서는 미쓰이 부동산이 코로나19 확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 오피스 건물이다. 방문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건물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