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첫 부동산 블라인드펀드 띄우는 신한대체투자운용

2021. 04. 07·
고병기
0
신한대체투자운용이 첫 부동산 블라인드펀드를 조성했다. 그간의 실적을 통해 실력을 증명한 신한대체운용이 가장 자신있는 부동산 대출에 투자하는 펀드다. 신한대체운용을 향후 대출 펀드뿐만 아니라 국내 부동산에 투자하는 에쿼티 블라인드펀드, 해외 부동산의 대출과 에쿼티에 투자하는 블라인드펀드도 조성할 계획이다. 신한대체운용이 이번에 만든 펀드 이름은 ‘신한AIM 코어부동산론펀드’다. 총 펀드약정금액은 2,000억원이며, 운용 기간은 7년이다.  국내 우량 부동산의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선순위◦중순위 부동산 대출에 투자하는 이른바 PF대출 펀드다. 투자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의 물류센터, 오피스, 멀티패밀리(임대주택)다. 기초자산 투자 기준 3%-7% 내외의 수익률을 목표로 하며 펀드 수익자에는 금융구조화 등의 방법으로 개선된 수익률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대체운용이 첫 블라인드펀드로 PF대출 펀드를 조성한 것은 그간 실적을 통해 대출 투자에 대한 전문적인 역량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실제 신한대체운용은 그간 미국, 영국, 네덜란드 등 주로 선진국 대출 펀드를 조성해왔다. 대출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