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with SPI

놓칠 수 없는 기회, 최대 규모 아시아펀드 만든 KKR

'빈티지(vintage)'가 중요합니다
2021. 04. 07·
고병기
0
최근 KKR이 150억 달러 규모의 ‘KKR 아시아 IV 펀드’(KKR Asian Fund IV)의 모집을 최종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KKR 및 KKR 임직원들도 13억 달러를 펀드에 출자할 예정이다. KKR 아시아 IV 펀드는 현재 아시아 태평양 투자 전담 사모 펀드 중 최대 규모다. 또 이 펀드는 애초 목표 금액을 초과해 투자자를 모았다. “지난 16년간 KKR은 전략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플랫폼과 다양한 각국의 투자팀들을 구축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역내 성장 및 역동성을 감안할 때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투자 기회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투자 기회를 발굴할 것이다. KKR의 새로운 플래그십 사모 펀드는 KKR의 다양한 자산(multi-asset) 플랫폼에 대한 의미 있는 기여와 함께 지역 전반에 걸쳐 KKR의 투자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 KKR의 아시아 태평양 투자 전략의 […]
SPI MEMBERSHIP 전용 콘텐츠입니다. MEMBERSHIP에 가입하시면 전용 콘텐츠 열람은 물론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MEMBERSHIP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해주세요.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PI)에 있으며, 무단 캡쳐 및 불법 게재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관련 콘텐츠